• LOGIN
  • EN
  • 검색

PERFORMING
ARTS MARKET IN
SEOUL 2021

서울아트마켓
온라인 서울아트마켓
프로그램 소개
참가등록
에어밋
게시판

PAMS GROUND

팸스그라운드

홍보와 미팅을 위한 자유로운 소통의 장!

팸스그라운드(PAMS Ground)는 국내외 공연예술 전문가들이 실질적인 정보를 주고 받는 부스 전시장입니다.
올해 팸스그라운드는 기존의 부스 전시를 디지털 온라인 플랫폼에서 진행합니다.
참가자는 네 개의 전시관을 누비며 명함을 교환하고 실시간으로 채팅하는 등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 일시 10.12(월)~15(목)

부스 참가 단체 리스트

* 표를 좌우로 드래그하시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No. 기관/단체명 국가 담당자명 홈페이지 단체소개
1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 한국 김은희 www.kofice.or.kr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은 지난 2003년 설립 이후 국경을 초월한 다양한 문화교류로 국가간 상호 이해와 우호 증진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2018년 문화체육관광부의 국제문화교류 전담기관으로 지정되며 ‘문화로 한국과 세계를 잇는 네트워크 허브’를 비전으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2 간디니 저글링 영국 Axel Satge www.gandinijuggling.com 세계적인 저글러 션 간디니와 캐티 일라-호칼라가 1992년에 영국에서 결성한 간디니 저글링은 현대 서커스 및 무용의 선두주자로, 21세기를 위한 저글링을 재창조하고 재활성화한다.
3 방콕국제공연예술마켓 태국 - https://www.bipam.org/ 방콕 국제 공연예술 미팅(BIPAM)은 방콕, 그리고 이 도시의 역동적인 공연예술계를 지역/국제 교류 및 미팅을 위한 플랫폼으로서 제시한다. 동남아시아 중심부에 위치하고 방문객 친화적인 환경을 갖추고 있는 방콕은 이 지역의 예술가들, 예술계 종사자들, 학자들이 모여서 교류하기에 편리한 장소이며, 결과적으로 전세계가 동남아시아를 알아가기 위한 관문이 되고 있다. 이러한 실용성 외에도 방콕에는 역동적인 공연예술계가 있다. 현재 이곳에서 새로이 활동을 시작하거나 이미 자리를 잡은 공연예술단체는 거의 100개에 달한다. BIPAM의 목표는 전세계가 이곳의 재능과 창의성을 발견할 수 있는 동남아시아 공연예술의 발판이 되고, 커뮤니티의 모든 사람들이 만나서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는 열린 공연예술 마켓이 되는 것이다. 그렇게 함으로써 각자의 성장을 독려하고 공연예술 커뮤니티의 잠재력을 실현하고자 한다.
4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공연예술창작산실)
한국 이경현 https://www.arko.or.kr/content/2211 공연예술창작산실은 제작부터 유통까지 공연예술분야 연극, 무용, 전통예술, 창작뮤지컬, 창작오페라의 단계별 지원을 통해 우수 창작 레퍼토리를 발굴하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대표 지원사업입니다.
5 한국메세나협회 한국 신보화 www.mecenat.or.kr/ko/ 한국메세나협회는 기업과 예술단체의 파트너십을 연결하는 기업과 예술의 만남 사업, 지역사회와 시민들의 문화접근권·향유권을 확대하기 위한 문화공헌 사업, 기업 메세나 활동에 필요한 정보자료를 제공하기 위한 조사연구학술 사업,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한 기업과 기업인을 발굴·시상하는 한국메세나대회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6 타이베이 공연 예술 센터 대만 ADAM (Asia Discovers Asia Meeting) adam.tpac-taipei.org/ 2017년에 타이페이 공연예술센터가 창설한 ‘현대공연예술을 위한 아시아 국가간 발견 미팅’(ADAM)은 아시아태평양 및 그 외 지역 예술가들의 예술적 교류, 연구, 개발, 협업을 위해 예술가들이 주도적으로 시작한 이니셔티브이다.
7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창작실험활동지원)
한국 김나영 www.arko.or.kr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창작실험활동지원>에 선정됐던 예술가를 대상으로 기존 결과물의 무대화 및 프로모션을 통해 지속적으로 국내외에서 유통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진행되는 후속지원 사업입니다.기존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연구해왔던 예술가들의 무대화 과정을 공유하기 위해 10월 10일부터 16일까지 <과정 그리고 진화> 쇼케이스가 진행됩니다.
8 팬-아프리칸
크리에이티브 익스체인지
아프리카 - https://www.panafricancreativeexchange.
co.za/
팬-아프리칸 크리에이티브 익스체인지(PACE)는 브리스타트 예술축제(Vrystaat Arts Festival)의 이니셔티브로, 아프리카 예술가들을 위한 격년 아트마켓이다. 국내외 프리젠터와 프로듀서를 위해 개발된 이니셔티브이며, 아프리카 최고의 다원예술작품(연극, 무용, 음악, 공예 등)을 바이어, 예술가, 일반대중에게 제공한다.
9 (사)국제아동청소년연극협회 한국 한진희 www.assitejkorea.org (사)국제아동청소년연극협회(아시테지 코리아)는 한국 아동청소년연극의 발전과 확산에 힘쓰고, 회원 상호 간의 교류 및 국제교류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국내 200여 아동청소년 전문극단, 극작가, 평론가, 기획자, 연구자 등이 함께하며 아동청소년을 위한 문화와 예술을 발전시킬 수 있는 사회 환경을 조성하고,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폭넓고 질 높은 예술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0 예술의 전당 한국 송가빈 www.sac.or.kr/ 예술의전당은 대한민국 최초의 복합아트센터로서 1988년 '문화예술의 창달과 진흥,국민의 문화예술향유기회 확대'를 목표로 설립되었습니다. 지난 30년 동안 예술 프로그램의 창조적 활성화로 문화로 행복한 삶을 제공하고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했습니다. 5천만 여 명의 방문객이 예술의전당을 찾았고, 명실상부한 우리나라 대표 문화예술중심지로 거듭났습니다.
11 세종문화회관 한국 이규리 www.sejongpac.or.kr 세종문화회관은 서울특별시가 설립한기관으로 서울의 대표적인 문화예술기관입니다. 1978년 준공, 1999년 재단법인으로 재 탄생하여 이후 세종대극장 리모델링에 이어 세종체임버홀, 세종M씨어터, 예술동 증축, 세종미술관, 세종S씨어터 등 하드웨어의 개편을 진행했고 예술로 동행 등 각종 문화행사를 통하여 서울시 문화예술 허브의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12 나우판 이엔티 한국 오현주 nowpan.com 나우판은 예술적 가치를 최우선으로 삼고 문화적 깊이와 다양성을 추구한다. 이 시대와 함께 진화하고 소통하는 문화콘텐츠 제작 및 예술가를 대중에게 소개하는 매개작업을 목적으로 현장 실무경험을 토대로 예술가에겐 활동의 장을 마련하고 대중들에게는 이 시대의 판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기획집단이다.
13 주한중국문화원 중국 송은별 cccseoul.org 주한중국문화원은 지속적으로 한국과의 문화 교류 및 홍보 확대를 통해 중국의 문화를 한국에 소개하고, 두 나라 국민들 사이에 놓인 우호의 다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중국 국립 발레단과 중국 국가 경극원, 광저우 오페라 하우스, 시안 연예 그룹과 각 기관의 대표 공연 등 중국의 다양한 예술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14 국립아시아문화전당 한국 박지은 www.acc.go.kr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아시아의 문화예술과 혁신적인 아이디어, 신념이 만나 미래지향적인 새로운 결과물을 생산해내는 국제적인 예술기관이자 문화교류기관입니다. ACC는 민주평화교류원, 문화창조원, 문화정보원, 어린이문화원, 예술극장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연중 내내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으로 진행됩니다.
15 대한민국장애인국제무용제
조직위원회
한국 조윤주 www.kiada.co.kr 대한민국장애인국제무용제 조직위원회는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펼쳐진 장애인국제무용제(KIADA)를 주관합니다. 또한 장애무용예술가 역량 강화 지원을 통해 무용창작기반을 강화하고, 장애무용예술의 가치를 확산 하는 무용계의 국제적 허브 역할 수행하고 있습니다.
16 국립극장 한국 조화연 ntok.go.kr 국립극장은 1950년에 창설되어 전통에 기반한 동시대적공연예술의 창작으로국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현재는 3개의 전속단체인, 국립창극단, 국립무용단, 국립국악관현악단의 작품과 국립극장 기획공연을 제작해 국립극장 레퍼토리시즌제를 통해 소개하고 있다. 국립극장은 해오름, 달오름, 하늘, 별오름 극장 등 총 4개의 극장을 운영하고 있다
17 서울세계무용축제 한국 신재윤 www.sidance.org 서울세계무용축제(시댄스)는 1998년 국제무용협회(CID-UNESCO) 세계총회 서울 유치를 계기로 탄생해 올해 23회를 맞이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정례화 된 정격(正格) 국제무용축제이다. 축제 컬렉션, 운영 노하우, 집객에서 한국은 물론 아시아를 대표하여 구미의 무용축제들과 어깨를 겨루는 대형 국제문화예술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18 논 그라타 에스토니아 Al Paldrok & Taje Tross http://www.nongrata.ee/ 논 그라타(“보이지 않는 것의 예술”)(1988-)는 전세계적으로 알려진 에스토니아 출신 공연예술단체이다. 미국에서 정기적으로 공연하는 가장 대담하면서도 변화무쌍한 공연예술단체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500명이 넘는 멤버들이 돌아가며 전세계에서 공연예술(“다양한 우주”)을 선보이며, 대학에서 강연과 워크숍도 진행하고 있다.
19 라티튜드45 아츠 캐나다 Eoin O Cathain https://www.latitude45arts.com/ 라티튜드 45 아트 프로모션은 캐나다의 부킹 에이전시이자 매니지먼트사로, 전세계의 음악적 재능을 널리 알리고 있다. 현재 클래식, 재즈, 월드뮤직, 현대음악 분야 예술가 50명 이상이 소속되어 있다. 라티튜드 45의 예술가들은 뛰어난 예술성과 기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창의성, 몰입, 기량을 가치로 품고 있다.
20 포인트 뷰 아트 /
크리에이티브 링크
마카오 Erik Kuong creativelinks.asia CL은 거시적 관점의 문화/창작 산업 매니지먼트 서비스 단체이며, 아시아, 유럽, 호주, 북미 전역에 협력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다. CL은 기업, 정부, 기관을 문화예술과 연결시키고 문화/창작 산업에 있어서 마카오의 국제협력을 위한 가교 역할을 하는 특유의 컨셉으로 활동하고 있다.
21 스탭서울 컴퍼니 한국 이윤숙 www.staffseoul.com 스탭서울은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공연예술의 제작에 대한 전문 지식과 운영 전반에 효율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춘천아트페스티벌에서부터 서울국제공연예술제까지, 크로 작은 공연예술 및 문화 행사의 기술적, 무대적 관리를 해오고 있습니다.
22 재단법인 춘천인형극제 한국 김윤정 www.cocobau.com 재단법인 춘천인형극제는 2001년 설립되어 현재 춘천시로부터 춘천인형극장을 수탁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축제, 공연, 아카데미 사업 등 다양한 문화예술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국내 인형극을 발전시키고 춘천을 국제문화도시로 육성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으며, 30년이 넘도록 춘천인형극제를 개최하면서 세계인형극의 중심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